default_setNet1_2
ad29

현대약품, ‘THE NEW 흑생 선물세트’ 출시

기사승인 2023.09.15  09:45:57

공유
default_news_ad1

- 흑삼 농축액에 블랙마카 조합해 리뉴얼 출시

   
 

현대약품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더욱 가치있는 선물의 의미를 담아, 프리미엄 흑삼 드링크, ‘THE NEW 흑생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THE NEW 흑생’은 흑삼 농축액에 블랙마카를 더한 프리미엄 홍삼 음료다. 흑삼은 수삼을 찌고 말리는 공정을 2~3회 거치는 홍삼에 비해, 수삼을 9번 찌고 9번 말리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친 것으로, 진세노사이드 Rg3 등 홍삼의 유효 성분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블랙마카는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는 뿌리모양의 채소로 ‘페루의 산삼’으로 불린다. 용맹한 잉카 제국의 전사들이 보양식으로 즐겨 먹은 만큼, 18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31가지 미네랄 및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활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료다
 

현대약품이 명절을 맞아 선보인 ‘THE NEW 흑생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흑생 75ml 드링크 14병을 담은 것으로 네이버 ‘365MEAL’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대 40% 할인 진행 중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흑생 선물세트는 블랙마카 첨가하여 특별함을 더했으며, 기존 10입에서 14입의 넉넉한 구성으로 업그레이드했다”며 “면역력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흑생 선물세트로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 있는 추석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진 기자 wukbar@naver.com

<저작권자 © 약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0
ad3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