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메디톡스, 우수인재 발굴 나서

기사승인 2023.09.15  12:33:12

공유
default_news_ad1

- R&D(연구개발), 임상/RA, 경영/관리 등 총 5개 부문에서 60여명 선발 계획

article_right_top

 

메디톡스가 K-바이오를 대표하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나갈 우수 인재 발굴에 본격 나선다.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오는 10월 4일까지 2023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5기 모집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R&D(연구개발) ▲임상/RA ▲생산/품질 ▲영업 ▲경영/관리 등 5개 부문으로 총 6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입 지원 자격은 기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경력사원은 유관 업무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10월 4일 17시까지며, ‘메디톡스 채용 홈페이지(medytox.recruit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 실무 및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내달 서류합격자 발표를 시작으로 면접 전형을 거쳐 12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메디톡스는 계열사 뉴메코와 함께 총 4개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개발해낸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직원 모두가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을 갖고 마음껏 역량을 펼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향해 도약하고 있는 메디톡스와 함께 K-바이오의 대표 주자로 거듭날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2023 메디톡스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진 기자 wukbar@naver.com

<저작권자 © 약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