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갈더마 세타필, 병의원 전용 ‘PRO AD 더마 3종’ 출시

기사승인 2023.10.26  12:37:28

공유
default_news_ad1

- 3만 명 이상의 소비자에서 입증된 효능 바탕으로 극심한 만성 민감 피부 개선에 적합한 신제품 출시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는 자사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의 ‘PRO AD 더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오전 밝혔다.
 

   
 

‘세타필 PRO AD 더마’는 갈더마의 76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해 만성 민감 피부 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강화시킨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임상에서 3만 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검증된 세타필®의 효능을 바탕으로,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만성 피부 자극 증상을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장벽에 영양감을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새로운 세타필 PRO AD 더마 라인은 워시,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3종으로 구성돼 클렌징부터 보습 단계까지 집중적인 민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세 가지 제품에는 피부 보습 인자를 생성하는 필라그린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감소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킬 수 있다.


‘세타필 PRO AD 더마 리스토어링 워시’는 8가지 보습 성분과 비타민 E를 함유해 민감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클렌징 중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세타필® PRO AD 더마 리스토어링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애드-리실®(AD-Resyl®) 성분을 함유해 경피 수분 손실을 개선하여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고 흡수돼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세타필 PRO AD 더마 리페어 크림’은 애드-리실®(AD-Resyl®) 성분에 콜로이달 오트밀(Colloidal Oatmeal) 성분이 추가돼 피부 건조로 인해 가렵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사용 후 1시간 안에 피부 보습 수준을 45% 증가시키고, 최대 48시간 동안 깊은 피부 보습 효과를 제공해 극심한 민감 피부에 효과적이다.


갈더마코리아 컨슈머케어 사업부 민혜진 브랜드 매니저는 “세타필 PRO AD 더마 3종은 만성 민감 피부 문제로 병의원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피부 전문가들에게 오랜 기간 인정받아 온 세타필®의 효과를 강화한 만큼 더욱 세밀하고 맞춤화된 민감 피부 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형진 기자 wukbar@naver.com

<저작권자 © 약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