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오에엔, ‘오에핏 포커싱 타임’ 출시

기사승인 2023.11.20  14:16:20

공유
default_news_ad1

- 식약처 인정, 눈 건강 신소재 ‘차즈기 추출물’ 함유로 눈 조절력 및 눈 피로 개선

옵투스제약의 토탈 아이케어 브랜드 ‘오에엔’이 새로운 기능성 눈건강 건기식 '오에핏 포커싱 타임'을 내놨다.

   
 

 ‘오에핏 포커싱 타임’은 1일 1회 섭취로 간편한 복용과 함께 디지털 눈 피로 개선과 에너지 생성, 항산화 효과가 있다. 

 

한편 ‘오에핏 포커싱 타임’은 식약처가 인정한 눈 건강 신소재인 차즈기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오에핏 관계자에 따르면 차즈기는 자소엽이라고도 불리며 깻잎과 형태가 유사하나 잎이 자색을 띄고 깻잎 대비 약 14.5배 함유되어 있다. 

 

이와 관련 오에핏측은 국내 최초 한국인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차즈기 추출물 500mg을 7일간 섭취한 후 눈 조절력이 개선되어 눈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타민 B1, B2, B6, D, E, 나이아신의 비타민 6종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준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에핏은 복용의 편의성과 함께 사과맛을 통해 음용하는데 부담을 줄었다. 사과맛 스틱젤리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1포에 20kcal로 칼로리 부담이 없다.

 

오에핏 관계자는 “최근 여러 방면에서 디지털 전환이 이뤄지며,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의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오에핏 포커싱 타임’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잦은 학생 및 직장인들의 눈 피로 개선은 물론 에너지 생성을 돕는 대표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오에핏 포커싱 타임’은 한 박스당 7회분 구성으로, 전국 약국 및 오에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형진 기자 wukbar@naver.com

<저작권자 © 약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