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건기식협, '아마존 미·일 입정 안내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23.11.21  09:58:30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미국 최대 이커머스 업체인 아마존의 한국 지사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Amazon Global Selling Korea)와 오는 12월 4일 ‘국내 건강기능식품 아마존 미국·일본 입점 안내 세미나’를 온라인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의 해외 수출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지속적으로 건기식에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미국과 일본 시장의 플랫폼 입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연사로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Amazon Global Selling Korea)가 참석하여 ▲미국 건기식 트렌드 분석 및 수출 전략 ▲아마존 재팬 소개 및 일본 건기식 트렌드 및 수출 전략 등에 관해 다룰 예정이다.


세미나 참가 기업에는 ‘아마존 입점 가이드북‘을 제공하며, 아마존 광고팀과 연계된 세미나 별도 초청권 및 온라인 클래스 우선순위 배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마존 입점 시에 1:1 전담 매니저를 배정하고, 정부 보조 프로그램의 현지화, 마케팅, 물류비용 등 지원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미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오는 11월 30일(목)까지 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산업진흥팀(031-628-2308)으로 문의 가능하다.

김형진 기자 wukbar@naver.com

<저작권자 © 약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