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서울시약, 소녀돌봄약국 홍보 진행

기사승인 2024.05.16  09:48:54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두하나대축제서 권영희 회장, 이은경 부회장 집행부 직접 홍보

article_right_top

서울시약사회(회장 권영희)가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소녀돌봄약국 홍보와 건강 상담을 진행했다.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이은경, 위원장 박영미)는 지난 11일 서울시한부모가족 주관으로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린 ‘2024 모두하나대축제’ 행사에 참석해 소녀돌봄약국 홍보 및 건강상담을 진행했다.

 

서울시약은 피임법, 아이들의 성장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청소년과 아이들의 건강에 대한 상담을 실시했다.

 

또한, 참가한 아이들에게 어린이 영양제를 전달하며, 리플렛, 물티슈, 생리대 제공을 통해 소녀돌봄약국을 적극 홍보했다.

 

권영희 회장은 “모두하나대축제는 서울시약사회가 사회적 책임과 공동체의식을 강화하는데 중요한 자리”라며 “행사를 통해 약사들이 공동체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최선의 방법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은경 부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다”며 “약사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청소년과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것은 약사로서의 소명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는 권영희 회장과 이은경 부회장, 박영미 여약사이사, 김수원 여약사부위원장, 이진우 여약사간사, 장진미(광진구)·윤은선(노원구) 여약사위원이 참석했다.

김형진 기자 wukbar@naver.com

<저작권자 © 약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