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29

화성시약, 상반기 연수교육 개최

기사승인 2024.06.18  09:32:36

공유
default_news_ad1

- 회원 및 내빈 300여 명 참석 호황...알찬 내용으로 프로그램 등 소개돼

화성시약사회(회장 이진형)는 지난 15일 관내 푸르미르 호텔에서 개설약사 및 근무약사 및 의료기관 약사를 대상으로  회원과 내빈 총 3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약사연수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연수교육 개회식 행사에서 내외빈으로는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회장, 이정근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장, 정명근 화성시장, 권칠승 국회의원, 박진영 경기도의원의 축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달했다

이진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연수교육을 통해 많은 회원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오늘 교육은 약사의 전문성을 위해 알차게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동 교육이 회원분들에게 학술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약사회무에도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라며, 함께 참석해 주신 내빈분들께도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이날 교육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위해의약품 유통정보 알림서비스 안내' 설명회를 시작으로 ▲약국의 영원한 효자상품-혈액순환제(황은경 약사) ▲이상지질형증 및 혈당관리에 작용하는 건강기능식품(노은경 약사) ▲비만과 비만치료제 그리고 약사의 역할 (김혜진 약사) 순으로 진행됐다.

 

시약 약학위원회(김종민 부회장, 김혜영 위원장) 및 학술위원회(우상우 위원장)은 교육 이후 회원들의 설문을 통해 회원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더욱더 알차고 내실있는 연수교육을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김형진 기자 wukbar@naver.com

<저작권자 © 약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0
ad32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